요새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핫한 명륜진사갈비에 다녀와 보았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는데, 그래도 빨리 자리가 생겨서 다행다행 ㅎㅎ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
제일 궁금해하시는 게 가격과 이용시간일 텐데요!
가격은 성인 기준 1인 13500원, 8~10세는 8000원, 5~7세는 6000원이고,
이용시간은 평일 120분, 주말과 공휴일은 100분으로 정해져 있더라고요.
보통 갈비집 1인분이 13000원 정도인 걸 생각하면 저렴하네요.
갈비 무한리필 메뉴 이외에도 소갈비살, 돼지껍데기, 냉면 등 추가 메뉴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요새 논란이 일고 있어서 그런지 곳곳에 이런 게 붙어있었어요.
가게 이름이 명륜진사"갈비"다 보니까 갈비만 취급하는 느낌이 강했는데,
목전지(목살과 앞다리살)를 70%, 돼지갈비는 30% 정도로 구성해서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현행법상 둘을 통틀어 갈비라고 하는 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해명을 했네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기사를 참고해주세요!
http://m.kmib.co.kr/view.asp?arcid=0013818827#RedyAi
고기를 리필하게 되면 이런 그릇에 2~3장 정도의 갈비를 담아서 줍니다. ㅎㅎ
숯불에 굽기 때문에 타는 것을 유의하면서 구워주세요! 양념이 있어서 잘 타더라고요.
양념 맛은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적당한 맛이었어요.
너무 달면 빨리 물릴 텐데 그렇지 않은 점이 좋았네요. ㅎㅎ
그런데 고기를 먹다 보면 간혹 잘 안 씹히는 비계 같은 부분이 있어서, 그런 부위는 잘라내고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콘샐러드, 파채 무침 등의 밑반찬들도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샐러드바에서 양파, 파채, 상추쌈, 쌈장, 마늘, 떡사리, 고추, 김치, 밥, 음료 등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음식물을 남기면 3000원을 내야 하니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도록 해요! 환경도 생각할 겸 겸사겸사,,ㅎㅅㅎ
명륜진사갈비는 가격적으로 저렴해서 가족 단위로 외식하시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해요.
돼지갈비 배부르게 드시고 싶을 때 한 번쯤 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이번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